윤석열 정권이야 말로 반국가세력 아닙니까?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윤석열 정권 정곡 찔러
뉴스300인 | 입력 : 2024/08/28 [11:33]

윤석열 대통령에게 묻습니다. 반국가세력은 어디 있는 누구입니까? 왜 안 잡습니까? 무능입니까? 뻥입니까? 북한이 개전 초에 이용한다니, 국지전이나 전면전이 임박했습니까?

 



저는 박근혜 탄핵국면에서 계엄령준비서의 정보를 입수해서 추미애 당시 대표에게 제보했던 사람 중 하나입니다. 박 정권이 강력히 부인했지만, 결국 사실로 드러났었습니다. 지난 총선 때는 국정원 공작준비를 미리 경고했었고, 이번 국군정보사 기밀유출을 밝혀냈었습니다.

 

집권 경험이 있는 수권정당 민주당의 정보력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차지철 스타일의 야당 입틀막 국방부장관의 갑작스러운 교체와 대통령의 뜬금없는 반국가세력 발언으로 이어지는 최근 정권흐름의 핵심은 국지전과 북풍조성을 염두에 둔 계엄령 준비 작전이라는 것이 저의 근거 있는 확신입니다. 뉴라이트라는 영어이름으로 포장한 친일매국병자들을 옹호하는 윤석열 정권이야 말로 반국가세력 아닙니까? 독립기념관장이 일제강점의 불법성을 부정하고, 군이 독도를 지도에서 지우는 것이야 말로 최고의 반헌법, 반국가행위입니다.

 

탄핵국면에 대비한 계엄령 빌드업 불장난을 포기하기 바랍니다. 계엄령 준비시도를 반드시 무산시키겠습니다. 유신독재와 부마항쟁, 5.18을 딛고 일어난 21세기 최고 민주국가 대한민국에서 조잡하게 계엄령 따위는 꿈도 꾸지 마십시오. 국가와 민생보다 정권과 대통령 가족의 안위를 먼저 생각하면 경제가 더 어려워지고 시장만 불안해집니다. 지금은 정권보위 계엄이 아니라 민생회복 경제긴급조치를 고민해도 모자랄 시점입니다. 정신 차리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